티스토리 뷰

자판기는 내가 무엇을 들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우선 자판기마다 원리가 다르며, 대략 다음과 같은 원리입니다. 정적 식별. 이 자판기에는 각 층마다 많은 카메라가 있습니다. 제품의 모양, 색상, 가격 등의 정보를 미리 입력해 두면 사용자가 제품을 가져갈 때 카메라에서 반환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고객이 무엇을 찍고 있는지 판단하고 사용자가 문을 닫은 후 시스템이 연결된 계정을 통해 해당 금액을 차감합니다. 이 인식 기술에는 두 가지 주요 단점이 있는데, 하나는 더 많은 카메라가 필요하고 각 레이어가 필요하며 레이어 간격이 너무 작아서는 안되며 그렇지 않으면 이미지 수집에 영향을 미치므로 공간 활용률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두 번째는 이미지 인식으로 정확하지 않고 제품이 서로 차단되거나 두 제품의 모양이 너무 비슷하면 시스템에서 식별하거나 구별할 수 없습니다.

 

동적 인식. 고객의 실시간 수거 과정을 카메라를 통해 캡처하여 고객이 무엇을 들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기술은 정적 인식에 비해 적은 수의 카메라가 필요하고 모든 제품을 감지할 필요가 없으며 고객이 가져오거나 반납한 제품만 보기만 하면 됩니다. 이용률이 높습니다.

 

중력 인식. 이런 종류의 자판기는 층마다 전자저울이 있고, 미리 각 상품의 무게를 입력한 다음, 고객이 구매하기 전과 후의 무게 변화를 비교하여 고객이 무엇을 구매하고 있는지를 판단하는 솔루션입니다. 우선 무게판단이 불가능하며, 매우 유사한 제품들 또한 제품이 기울어지거나 자판기가 기울어지거나 제품이 서로 의존하게 되면 중력감지에 영향을 받게 되어 고객이 선택한 제품에 대한 시스템의 판단에 영향을 미칩니다. RFID 솔루션. 즉, 무선 주파수 식별 기술(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입니다. 원칙은 대상을 식별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리더와 태그 사이에 비접촉 데이터 통신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각 상품에 전자라벨을 부착하는 것으로, 고객이 상품을 수령하면 자동판매기가 이를 감지하여 고객이 무엇을 구매하고 있는지 판단합니다. 이러한 방식은 상대적으로 성숙하지만 단점은 명백하다.첫째, 전자태그는 차폐되거나 파손되기 쉽다.둘째, 전자태그 자체에 비용이 필요하므로 운용비용이 상대적으로 높다. 또는 동적 식별 기술의 경우, 이 방식은 기술적 내용이 낮고 형성이 어렵습니다.

 

마지막으로, 자판기에는 버그가 있을 수 있지만, 우리는 청렴과 윤리의 원칙을 지켜야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355
Today
0
Yesterday
1
링크
TAG
more
«   2022/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